(왼쪽부터)헐커스김미영대표,대한쟁애인댄스스포츠연맹유채옥회장(헐커스제공)
(왼쪽부터)헐커스김미영대표,대한쟁애인댄스스포츠연맹유채옥회장(헐커스제공)
헐커스(대표이사 김미영)는 지난 4일 여수시 장애인국민센터에서 대한장애인댄스스포츠연맹(회장유채옥)과 안전파트너 공식지정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제43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 댄스스포츠 경기를 겸해 열린 협약식에는 대한장애인댄스스포츠연맹 유채옥 회장, 이재철 사무국장 등 임직원과 헐커스 김미영 대표와 임직원이 참석했다.

이번 안전파트너 협약을 통해 헐커스는 대한장애인댄스스포츠연맹 소속 선수 및 동호인에게 '헐커스 컨디셔닝 솔루션'을 지원하며, 특별 협약가의 구매 혜택까지 제공한다.

대한장애인댄스스포츠연맹 유채옥 회장은 "헐커스에서 연맹을 위해 도움을 주신 것에 대해 감사하며, 도움을 주신 뜻에 맞게 잘 사용하겠다. 가족이 되어 주셔서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헐커스 김미영 대표는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하나가 되어 펼치는 장애인댄스스포츠는 우리 사회가 지향해야하는 이념이 가장 잘 구현된 스포츠라고 생각한다. 우리 헐커스가 많은 도움을 드린 건 아니지만,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편견없이 어울려 사는 사회를 구현하기 위해 기업들의 노력이 확장되어가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지원을 하게 되었다.”고 말하고, “우리 헐커스가 연맹 회원들이 안전하게 스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진심을 담은 좋은 제품으로 함께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