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프로프 박람회는 1976년 이태리 볼로냐에서 시작된 세계적인 뷰티∙미용 전시회로, 라스베가스, 홍콩, 인도 등 다양한 국가에서 개최되어 왔다. 그 중 올해 동구바이오제약이 참가한 ‘홍콩 코스모프로프’는 세계 3대 미용 화장품 박람회 중 하나인 아시아 최대 뷰티 박람회로, 화장품을 비롯해 헤어, 네일, 향수 등 미용 브랜드 1,500여 개의 업체가 참가한다.
동구바이오제약의 ‘셀블룸’은 이번 박람회에서 브랜드 이미지와 우수한 제품력을 널리 알리는 것에 주력하여 브랜드의 정체성을 나타내는 컬러와 함께 제품을 직접 시연하고 설명할 수 있는 공간과 즉석 미팅을 진행할 수 있는 공간을 각각 마련하였다. 이번 코스모프로프 박람회에서 선보인 화장품은 주름, 탄력, 진피 치밀도, 보습 등을 개선시켜주는 줄기세포 배양액이 함유된 줄기세포 라인과 올해 출시된 시카 마스크팩 등의 생체 활성 물질을 형성하는 아미노산을 원료화한 펩타이드 라인이다.
동구바이오제약 관계자는 “홍콩 코스모프로프 박람회를 통해 해외 바이어들에게 ‘셀블룸’의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고 글로벌 시장에 동구바이오제약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브랜드를 전파하고 공략하는 기회가 되었으며, 이를 바탕으로 국내외 유통채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임혜정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