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브아는 유한건강생활 산하의 유한천연물연구소에서 3년간의 연구 끝에 독자 개발한 차세대 피부 진정 원료 ‘헤브아렉스(Hevoirex)’를 주원료로 활용한 유한건강생활 클린 뷰티 브랜드이다. 헴프의 성숙한 줄기와 뿌리 추출물을 1:4 황금비율을 찾아 완성한 독자 콤플렉스 헤브아렉스는 임상 실험을 통해 병풀추출물(시카) 대조군 대비 42% 더 빠르게 피부 수분 장벽 개선을 돕는 것으로 확인됐다.
헤브아는 올 여름 브랜드 론칭과 함께 ‘속찬 피부’의 맞춤 솔루션으로 피부 진정 라인 ‘비밀초 헴프스템 카밍 토너패드’와 ‘비밀초 헴프스템 카밍 세럼’ 2종을 출시한 바 있다. 브랜드 론칭 2달 만에 피부 진정 라인 신제품의 9차 완판을 달성하는 등 여름철 빠른 피부 진정 효과에 힘입어 진행했던 프로모션 모두 전량 품절의 성과를 이뤄냈다.
헤브아는 겨울철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 진정을 위한 신제품인 ‘헤브아 비밀초 헴프스템 카밍 크림’을 출시했다. 이를 통해 ‘패드-세럼-크림’ 3단계를 아우르는 제품 라인업을 구성해 클린뷰티 브랜드로서 입지를 굳힐 예정이다.
‘헤브아 비밀초 헴프스템 카밍 크림’은 수분감과 피부 진정은 물론 모공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토탈 케어 제품이다. 헤브아렉스의 함량을 기존 대비 2배 높인 고함량 제품으로 피부 속부터 꽉 찬 수분 탄력을 느낄 수 있다.
헤브아 크림은 임상 실험을 통해 피부 개선 효과를 입증하기도 했다. 단 1회 사용 시 피부 수분량 약 220% 개선될 뿐만 아니라 수분 증가에 의한 즉각적인 모공 개선 평가에서는 25% 모공 축소 개선을 확인했다. 주름 개선에 효과적인 아데노신 성분까지 함유돼 건조한 겨울 날씨에 매끄러운 피부결과 탄탄한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유한건강생활 관계자는 “유한천연물연구소에서 독자 개발한 차세대 피부 진정 원료 헤브아렉스를 보다 다양한 피부 타입의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헤브아 라인업 확장을 위해 이번 신제품 ‘비밀초 헴프스템 카밍 크림’을 선보이게 됐다”며 “기존 2030 소비자들을 위한 피부 진정 라인을 넘어 3040 소비자들의 고민인 피부 및 모공 탄력까지 개선한 제품으로 헤브아렉스 원료 및 헤브아 브랜드의 더 넓은 확장을 기대해도 좋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임혜정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