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시스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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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래시스(대표이사 백승한)가 ‘Ultraformer MPT’ 판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유럽 시장 확대에 나섰다고 7일 밝혔다.

슈링크 유니버스는 전세계 누적판매 대수 1만5000대가 넘는 클래시스의 주력 제품이다. 국내에서는 대표적인 고강도 집속초음파(HIFU) 브랜드로 높은 시장점유율을 확보하고 있으며, 글로벌 미용 의료기기 산업에서도 ‘K-뷰티’ 트렌드를 이끌며 시장을 열어가고 있다.

유럽은 클래시스가 지난 2016년부터 Ultraformer III(국내명 슈링크)를 통해 HIFU 제품을 판매하고 있어, Ultraformer MPT에 대한 현지 잠재 고객의 기대가 높다. 클래시스의 주요 매출처인 브라질에서도 Ultraformer MPT가 최초로 허가 받았던 2022년 당시 약 4개월 간 250대가 판매됐으며, 다음해인 2023년도에는 판매대수가 650대로 2.5배 증가하며 빠르게 시장을 확대해 나갔다.

클래시스 관계자는 “유럽 지역은 피부미용에 관심이 많은 수요자가 많아 잠재시장 규모가 매우 큰 매력적인 시장이다. 클래시스가 전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Ultraformer MPT를 유럽의 선진 시장에 제공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스페인, 터키를 기점으로 유럽에서의 성과가 기대되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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