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라이트제공
휴라이트제공
휴라이트는 최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제39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 'KIMES 2024'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휴라이트는 PBM(photobiomodulation) 제품군으로 전신PBM치료기, 전신PBM패널, 복부PBM조사기, 유방PBM조사기를 비롯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그중 전신PBM치료기 ‘WB-PBM-M01’과 전신PBM패널 ‘WB-PBM-WING’의 경우 특정 파장대역의 근적외선과 가시광선을 전신에 입체적으로 조사하여 우리 몸의 면역력과 자가치유 능력 증진을 기대할 수 있다. 아울러 두 제품은 신체 증상별 8단계 맞춤 케어 기능과 스마트컨트롤 기능을 탑재해 세분화된 신체 케어와 스마트한 사용이 가능하다.

휴라이트는 KIMES 2024를 통해 유럽, 동남아, 남미 등 해외 바이어들과의 만남을 가졌다. 많은 해외 바이어들이 휴라이트 부스를 방문해 PBM치료기 제품을 직접 체험했다.
휴라이트 관계자는 “KIMES 2024를 통해 해외에 휴라이트의 PBM 제품 우수성을 알린 것에 대해 뿌듯함을 표명하며, 당장의 판매 실적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점에 대해 긍정적으로 평가하고 있다”며 “휴라이트는 앞으로도 더 나은 제품을 개발하여 우리 몸의 이상에 대한 근본적인 해결책을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