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너씨슬, 우루사 잇는 대표 간 건기식으로 자리 잡아
- “간 건강 챙기는 소비자 니즈 반영해 추가 라인업 지속 선보여 나갈 것”

대웅제약에너씨슬.(대웅제약제공)
대웅제약에너씨슬.(대웅제약제공)
대웅제약은 간 건강 전문 건강기능식품 ‘에너씨슬’이 2024년 상반기 쿠팡어워즈 밀크씨슬 부문 베스트셀링 제품에 올랐다고 11일 밝혔다.

에너씨슬은 ‘2024 상반기 쿠팡어워즈’에서 상반기 기준 밀크씨슬 부문에서 가장 많이 팔리고, 리뷰점수 등에서 최고점을 받아 베스트셀링으로 선정됐다.

에너씨슬은 대웅제약의 간 건강 노하우가 담긴 밀크씨슬 제품이다. 대웅제약 연구진들이 간의 다양한 역할에 주목해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과학적 매커니즘과 최적의 원료를 찾아 설계한 건강기능식품이다.

밀크씨슬 핵심성분은 실리마린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 고시 기준은 32%지만 에너씨슬은 60% 포함됐다. 실리마린은 간세포 보호와 항염 작용을 돕는다. 아울러 에너씨슬은 국제약용식물생산지침(GACP)에 부합하는 프리미엄 이탈리아산 밀크씨슬 원료를 사용하고, 3중 품질검사를 거친다.
대웅제약 관계자는 "소비자 성원에 힘입어 에너씨슬이 밀크씨슬 부문에서 베스트셀링 제품으로 뽑힐 만큼 제품력을 인정받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대웅제약은 간 건강을 챙기려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하고 충족시킬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라인업을 확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