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002210)은 ‘2024 우수 급식·외식 산업전’에 참가해 자사의 공기 살균기 ‘동성 에이제로(A-ZERO)’를 홍보한다고 27일 밝혔다.

우수 급식·외식 산업전은 급식·외식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한 전문 전시회로 지난 26일부터 오는 28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다.

동성제약은 이번 전시회에서 친환경 비즈니스 ‘AWESOME(어썸)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개발된 '동성 에이제로'를 소개한다. ‘에이제로’는 조리실에서 발생하는 1급 발암물질인 조리흄을 제거하는 데 특화된 공기 살균기로 환경오염 문제 해결을 위한 동성제약의 핵심 제품 중 하나다.

’2024 우수 급식·외식 산업전’에 참여한 동성제약 부스 (동성제약 제공)
’2024 우수 급식·외식 산업전’에 참여한 동성제약 부스 (동성제약 제공)

최근 ‘동성 에이제로’는 3개 학교에서 시범적으로 사용된 결과, 휘발성 유기화합물(TVOCs)을 평균 75% 이상 감소시키며 기기의 우수성을 입증했다. 이를 바탕으로 동성제약은 전국 각 지역에서 영업 사업부를 확장하며 마케팅 활동을 적극적으로 이어가고 있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해당 박람회는 조리 업계 관계자들의 많이 참여하기 때문에 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다”라며 “관계자들에게 조리흄 문제와 경각심을 전달하며 에이제로에 대한 성능과 필요성을 알리고자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