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 응원 메시지 담은 간편식 4종, 유명 대학 굿즈 넣은 선물세트, 찹쌀떡 선물세트 판매
수능 한파 대비 온장고 음료 등 진열 강화, 동절기 수요 높은 군고구마∙붕어빵 행사도 진
CU는 이번 수능 시즌 수험생들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은 수능 대박 간편식 시리즈부터 유명 대학 굿즈를 넣은 선물용 기획 세트 등 다양한 이색 상품들을 마련했다.
먼저 CU가 이달 선보이는 수능 간편식 시리즈의 대표 상품은 ‘힘내새우’ 샌드위치' ‘떡하니 붙어라 도시락', ‘콕찍어 소시지 볶음밥’ 등 응원의 마음을 담아 제작됐다.
이밖에도 CU는 유명 대학 컨셉의 굿즈 기획 상품들도 준비했다. 서울대 기획 세트 2종은 서울대 마크가 그려진 손목시계 등의 굿즈와 초콜릿을 함께 구성해 입시 시즌에 인기가 높은 선물용 제품이다.
또, 기존 CU의 베스트셀러인 연세우유 생크림빵 시리즈를 수능 선물 세트로 선보인다.
또, 추운 날씨에 수요가 급증하는 즉석조리도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이달 한 달 동안 군고구마와 두유와 연세 우유를 함께 구매하면 1천원을 할인한다.
노수민 BGF리테일 간편식품팀 MD는 “수능 시험이 다가올수록 관련 상품들에 대한 고객 니즈가 높아지는 것을 반영해 의미는 물론, 특별한 맛과 모양을 갖춘 상품들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CU는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겨냥한 상품들로 가맹점 매출을 높이고 업계 트렌드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지민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