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스앤키스의 ‘패뷸러스 홀리데이’ 컬렉션은 화려한 라인스톤 장식의 핸드백부터 신발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클래식한 블랙과 실버 그리고 생동감 넘치는 핑크와 골드 등 다채로운 컬러로 소개한다.
이번 컬렉션은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해 연말룩 뿐 아니라 데일리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다. 또한 아이웨어, 주얼리, 스몰 레더 굿즈도 함께 출시해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연말 선물로 제격이다.
이번 ‘패뷸러스 홀리데이’ 컬렉션 캠페인은 ‘겟 레디 위드 미(Get ready with me)’ 컨셉으로 연말 파티를 준비하는 순간을 담고 있다.
찰스앤키스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세 명의 AI 아티스트와 협업했다.
플로럴 파사드로 유명한 ‘헤라 킴(Hera Kim)’의 ‘블루밍 홀리데이(Blooming Holidays)’는 히비스커스 매장을 통해 브랜드의 세련되고 우아한 이미지를 표현했다.
‘제인 모렐리(Jane Morelli)’의 ‘패뷸러스 조이라이드(Fabulous Joyride)’는 테마파크 배경으로 핑크 메탈릭 스퀘어 퀼티드 체인 핸들 백을 매치해 브랜드의 개성을 강조했다.
‘앙젤로 포르마토(Angelo Formato)’의 ‘패뷸러스 기프토리아(Fabulous Giftoria)’는 찰스앤키스의 홀리데이 패키징으로 포장된 선물이 등장해 브랜드 특유의 장난스러운 매력을 전달한다.
찰스앤키스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기간 한정으로 메탈릭 핑크 자수와 이니셜 핫 스탬핑 서비스를 제공해 더욱 특별하고 의미있는 연말 선물을 준비할 수 있다. 찰스앤키스의 ‘패뷸러스 홀리데이’ 컬렉션은 찰스앤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하은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