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성은 브랜뉴클리닉 원장이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2024년 대한비만미용학회 KOAT 추계학술대회’서 ‘Clinical Effectiveness of Original Monopolar RF’와 ‘코전용 필러를 이용하여 입체감 있는 얼굴 만들기’ 등 두 가지 주제를 각각 다른 세션에서 강연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현장에서 강연 진행 중인 브랜뉴클리닉 윤성은 원장(브랜뉴클리닉 제공)
현장에서 강연 진행 중인 브랜뉴클리닉 윤성은 원장(브랜뉴클리닉 제공)
2024 대한비만미용학회 KOAT 추계학술대회는 ‘Be the best, Be the art with’라는 주제로 스킨 리쥬베이션, 다이어트, 색소 레이저, 필러 등 다양한 주제의 강연이 열렸다. 약 2000명의 의료 종사자와 150여 개의 업체가 참가해 비만과 미용에 관련된 치료 및 시술법 등을 발표하고 최신 지견을 나누며 성공적으로 막을 내렸다.

윤성은 원장은 이날 G Room 세션에서 ‘Clinical Effectiveness of Original Monopolar RF’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높은 브랜드 평판을 가지고 있는 비침습적 고주파 치료인 Thermage(써마지)의 피부미용과학 측면에서의 임상적 탐구 결과에 대한 지견을 청중들에게 공유했다.

특히 다양한 임상 연구를 통해 노화 징후 및 피부 탄력을 원하는 환자들에게 효과적이고 안전한 장기 치료 옵션임이 확인됐고 다른 시술 대비 얼굴과 신체 제약 없이 다양한 부위에 광범위하게 적용할 수 있어 비침습적 미용 치료의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F Room 세션에서 진행한 ‘코전용 필러를 이용해 입체감 있는 얼굴 만들기’ 강연에선 STYLAGE(스타일에이지) 필러 제품을 소개함과 동시에 8개의 얼굴 핵심 부위(광대뼈, 콧등, 턱선, 턱, 관자놀이, 이마, 눈 주변, 입술)마다 자연스럽고 3차원적인 얼굴 윤곽을 개선할 수 있는 시술 가이드를 제공하며 IPN-LIKE 기술로 히알루론산의 안정성과 지속성을 높이는 방법에 대해 공유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