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위한 레고, 캐릭터 완구, 닌텐도 등 프로모션 진행...합리적 가격으로 선보여
어른들 위한 카테고리도 마련해 다양한 제품과 할인 혜택 만날 기회
올 한해 인기를 모은 장난감부터 유아동 도서, 게임기, 문구용품에 이어, 어른들을 위한 다양한 선물, 홈파티 용품 등을 최대 50% 할인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어린이 선물로는 올해11번가 내 장난감 카테고리에서 판매 상위권을 차지한 프리미엄 장난감, 캐릭터 완구 등의 특가 행사를 준비했다.
블록 완구 대표주자 ‘레고’는 오는 13일까지 디즈니·아이콘·시티·프렌즈·해리포터·닌자고 등 인기 시리즈 상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하며, 12월 한달 간 가장 많이 구매한(결제금액 기준) ‘구매왕’ 1명에게 50만원 상당의 ‘사자 기사의 성’을 증정한다.
‘대호토이즈’는 오는 17일 ‘BMW Z4 푸쉬카 플러스’등 유아동 전동차 S급 리퍼 상품 판매를 진행, 어린 아이들에게 인기가 높은 유아동 전동차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캐릭터 완구를 다양하게 선보이는 영실업은 18일 ‘또봇 테트란 컬러체인지’ 론칭을 기념해 ‘미니 또봇’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21일에는 '닌텐도 스위치 OLED 모여봐요 동물의 숲 세트'를 최대 12만원 할인한 가격에 판매하며, 스플래툰·포켓몬·젤다 등 인기 에디션을 특가에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직전인 23일부터 25일까지는 실내 놀이공간 ‘상상체험 키즈월드’를 10% 카드 할인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행사 기간 11번가에서는 뷰티, 명품&패션, 디저트, 생활소품, e쿠폰 등의 카테고리에서 담당 MD가 엄선한 어른들을 위한 추천 선물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고광일 11번가 영업기획담당은 “크리스마스 선물로 인기 있는 상품을 실속 있게 준비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면서, “지출이 많은 연말, 11번가가 준비한 혜택과 함께 즐거운 크리스마스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지민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