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와 동시에 높은 인기를 끈 '하겐다즈딸기설빙', 스테디셀러 메뉴로 등극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와 협업한 하겐다즈딸기설빙이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고 7일 밝혔다.

설빙 '하겐다즈딸기설빙'은 스테디셀러 메뉴로 자리매김하며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설빙 제공)
설빙 '하겐다즈딸기설빙'은 스테디셀러 메뉴로 자리매김하며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설빙 제공)

지난 2024년 1월 처음 선보인 '하겐다즈딸기설빙'은 환상적인 맛과 비주얼로 출시와 동시에 높은 인기를 끌었다. 이에 같은 해 11월 신메뉴 생딸기설빙 2종과 함께 재출시, 소비자들에게 지속적으로 사랑받으며 스테디셀러 메뉴로 자리 잡았다.

특히 새콤달콤한 제철 생딸기와 함께 어우러진 하겐다즈 딸기 아이스크림은 딸기 과육이 들어가 더욱 달콤하며, 진한 풍미의 치즈케이크까지 더해져 다채로운 미식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바삭한 시리얼 토핑도 있어 마지막 한입까지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배달 앱으로도 주문이 가능해 편리하게 겨울철 집에서도 '하겐다즈딸기설빙'을 즐길 수 있어 추위 걱정 없이 겨울 디저트를 만끽하기 좋다.

설빙 관계자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하겐다즈딸기설빙’이 빠르게 변화하는 콜라보 시장 속에서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사랑을 받으며 인기 메뉴에 등극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먹는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