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은 자사 공식 온라인몰 '디몰'에서 설맞이 프로모션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디몰 홈페이지)
동아제약은 자사 공식 온라인몰 '디몰'에서 설맞이 프로모션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디몰 홈페이지)
제약사들이 설 연휴 특수를 잡기 위해 다양한 제품들을 내놓으며 대대적인 프로모션 등을 펼치고 있다. 중장년층을 겨냥한 선물 수요가 높은 가운데, 제약사들은 이를 활용해 매출 증대와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노리고 있는 모습이다.

17일 업계에 따르면 동아제약은 자사 공식 온라인몰 '디몰'에서 설맞이 프로모션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대표 제품인 오쏘몰은 최대 40% 할인하며, '오쏘몰 이뮨', '바이탈 m/f 30일분' 구매시 기프트 패키지를 증정한다. 이너뷰티 브랜드 '아일로'는 최대 30% 할인과 함께 신제품 '비타그란 유기농 레몬즙'을 3박스 구매시 반값에 판매한다.

유한양행은 28일까지 온라인 공식몰 '버들장터'에서 일반 회원을 대상으로 설 선물 세트 기획전을 펼친다. 혜택이 적용되는 건기식 품목은 혈당 유산균 '당큐락', 프리미엄 유산균 '골드+' , 장 건강 위한 프로바이오틱스 '패밀리S' , 다이어트 유산균 '엘레씬', '뉴오리진 전녹용홍삼 스틱' 등 최대 55%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원제약은 건기식 전문 브랜드 대원헬스랩을 통해 '설 빅세일' 이벤트를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 최대 50% 페이백, 게릴라 프로모션, 쇼핑 지원금을 제공하며, 홍삼과 멀티케어 등 효도 선물용 제품 세트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한독은 자사몰 '일상건강'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설 선물 기획전을 진행하며,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을 할인한다. 주요 제품으로는 테라큐민, 네이처셋 루테인 지아잔틴 아스잔틴,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 등이 있다.

휴온스푸디언스는 설 연휴와 신년을 겨냥해 '새해맞이 빅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홍삼, 건강즙, 오메가3 등 인기 제품 8종을 할인 판매하며, 행사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스트레스 엘 테아닌 케어를 무료 증정한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