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 따르면 본 이벤트는 20대, 30대, 40대, 50대 등 다양한 연령별 남자화장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남자 지성피부, 건성피부, 민감성피부 등 피부타입별 인기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각 제품은 준비된 재고 소진 시 개별 종료된다.

전문가는 “맨즈 뷰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국내 남성 화장품 시장 규모는 지난 2021년 1조751억원에서 2022년 1조923억원, 2023년 1조1000억원으로 매년 성장하고 있다”며 “특히 피부 보습, 모공 관리 등을 돕는 기초화장품에 대한 니즈가 증가하고 있으며, 관련 제품도 다양하게 출시되는 추세”라고 설명했다.
이어 “다만 제품 선택 시에는 브랜드 인기, 입소문 등을 따르기 보다 개인의 피부 타입, 성분, 기능성 등을 면밀히 살펴보는 것이 좋으며, 다양한 단계의 제품 사용이 번거롭게 느껴진다면 올인원 화장품을 선택하는 것도 방법”이라고 덧붙였다.
임혜정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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