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푼형 간식 '냥스푼' 라인에 헤어볼 예방 신제품 추가

LG생활건강과 일본 유니참 그룹의 합작회사인 엘지유니참㈜가 고양이용 헤어볼 케어 간식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회사의 반려동물용품 브랜드 '엘지유니참펫케어'에서 출시한 스푼 타입 고양이 간식 '냥스푼' 라인의 최신작이다.

엘지유니참㈜가 고양이용 헤어볼 케어 간식을 새롭게 선보였다. (엘지유니참 제공)
엘지유니참㈜가 고양이용 헤어볼 케어 간식을 새롭게 선보였다. (엘지유니참 제공)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냥스푼은 참치와 닭 가슴살 등 다양한 재료를 활용한 스푼형 고양이 간식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스푼 모양으로 만들어서 간편하게 먹일 수 있고 고양이의 입맛을 사로잡는 맛과 영양소가 풍부한 제품으로 정평이 나 있다"라고 덧붙였다.

이번에 출시된 '냥스푼 헤어볼 케어'는 고양이의 흔한 건강 문제 중 하나인 헤어볼 증상 예방에 초점을 맞췄다. 헤어볼은 고양이가 그루밍 과정에서 삼킨 털이 위장에 쌓여 발생하는 문제로, 심각한 경우 식욕 부진, 구토, 심지어 장 폐색까지 유발할 수 있다.

LG생활건강 측은 "냥스푼 헤어볼 케어는 고농도 식이섬유와 효모 진액을 함유해 고양이가 소화기관에 쌓인 털을 효과적으로 배출할 수 있도록 돕는다"라고 제품의 특징을 설명했다.

현재 '냥스푼 헤어볼 케어'는 네이버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회사 측은 향후 쿠팡을 비롯한 다른 온라인 쇼핑몰에도 제품을 입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