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C솔루션, 친환경 콘셉트로 글로벌 브랜드 이미지 강화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개최된 국제 소비재 박람회 '암비엔테 2025'에 SGC솔루션이 참가해 주목을 받았다. 업계 관계자들에 따르면 이번 박람회는 지난 7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됐다.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개최된 국제 소비재 박람회 '암비엔테 2025'에 SGC솔루션이 참가해 주목을 받았다. (SGC솔루션 제공)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개최된 국제 소비재 박람회 '암비엔테 2025'에 SGC솔루션이 참가해 주목을 받았다. (SGC솔루션 제공)

SGC솔루션은 2007년부터 이 박람회에 꾸준히 참가해왔으며, 이번에는 자사 브랜드 글라스락의 주요 원료인 규사를 활용한 친환경적 전시 공간으로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전시장에서는 글라스락의 브랜드 정체성을 강조하는 투명 유리와 브랜드 색상을 활용한 디자인이 돋보였다. 회사 측은 "유리밀폐용기, 쿡웨어, 이유식용품 등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였다"라고 밝혔다.

이번 전시에서 SGC솔루션은 기존 인기 제품 외에도 신제품 라인업을 대거 공개했다. 회사 관계자는 "리프젠, 이지핏, 진공용기 버큠 등의 신제품과 함께 텀블러, 도시락 등으로 제품군을 확대했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1인 가구와 캠핑족을 겨냥한 셰프토프 쿡웨어 라인과 글라스락 베이비의 이유식 용품도 전시됐다. 특히 국가유산진흥원과 협업한 문화재 모티브 제품들이 해외 바이어들의 관심을 끌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SGC솔루션 관계자는 "독자적인 생활유리 제조 기술과 한국산 제품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 진출을 확대하고 있다"라며 "북미와 유럽의 주요 유통채널을 통해 전 세계로 수출을 늘려가고 있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