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간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 리센스메디컬의 타겟쿨(TargetCool) 부스에는 많은 방문객들이 몰려 유럽을 비롯한 중남미, 아시아, 아프리카, 중동 등 전 세계의 의료 전문가 및 대리점 관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또한,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참관객들에게 차별화된 피부미용 솔루션을 선보였으며, 편안한 시술과 효과적인 약물 전달 시스템을 동시에 구현하는 점에서 큰 호응을 얻었다.
리센스메디컬은 전시 기간 동안 이스라엘, 폴란드, 카자흐스탄, 멕시코 등 여러 국가와 신규 독점 공급 계약을 체결하며 글로벌 협업 기회를 확대했다. 이를 통해 각국 의료 기관과의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향후 시장 성장 가능성을 더욱 확고히 다질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전시회 개막 전날인 지난 1월 29일에는 파리 '멜리아 파리 라 데팡스 호텔'에서 글로벌 파트너스 미팅 'TargetCool Together Paris 2025'가 개최됐다. 영국, 헝가리, 루마니아, 콜롬비아, 코스타리카, 브라질, 태국, 말레이시아 등 전 세계 약 40명의 파트너들이 참석해 각국의 임상 및 영업 전략을 공유하고, 제품 활용 방안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리센스메디컬은 이번 미팅을 통해 기존 및 신규 파트너들과의 신뢰를 재확인하고 협력을 더욱 강화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리센스메디컬 관계자는 "IMCAS 2025에서 타겟쿨이 글로벌 시장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는 점에서 매우 의미가 크다"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확보한 긍정적인 반응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에서의 판매 확대와 협업 기회를 더욱 적극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지민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