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캐릭터 활용한 멀티비타민&미네랄 음료 선보여

웅진식품의 한 관계자는 "2023년 출시된 '캐치! 티니핑' 어린이 음료 시리즈가 누적 1,700만병 판매를 기록하며 소비자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또한 "어린이 소비자들의 요구를 반영해 새로운 시즌 방영에 맞춰 패키지 디자인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웅진식품은 지난해 11월 '캐치! 티니핑' 시즌5에 맞춰 패키지 디자인을 변경한 바 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5가지 멀티비타민과 칼슘, 아연 등의 미네랄, 그리고 특허 유산균을 포함하고 있다. 또한 11가지 채소농축액과 과즙을 함유하면서도 당 함량은 0g인 제로슈가 제품으로 설계되었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어린이기호식품 인증을 받아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웅진식품은 이 신제품을 자사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먼저 선보이며, 오는 23일까지 '신상위크' 프로모션을 통해 최대 3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지민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