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언서 활용한 브랜드 홍보 전략 강화... 20명 선발 예정

한샘이 자사 브랜드와 제품을 홍보할 '한샘홈크루' 3기 모집에 나섰다. 국내 대표 가구 기업인 한샘은 오는 24일까지 브랜드 앰버서더 '한샘홈크루(HANSSEM Home Crew)' 3기 20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한샘홈크루 3기 모집 포스터 (한샘 제공)
한샘홈크루 3기 모집 포스터 (한샘 제공)

김유진 한샘 대표이사는 이번 모집을 통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제품 활용법을 고객들에게 소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샘홈크루로 선발된 이들은 약 2개월간 활동하며, 자신의 인스타그램 채널 컨셉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한샘의 대표 제품인 스위브 스윙 소파와 아카이브+ 수납장 등을 체험하고 관련 콘텐츠를 제작하게 된다.

지원 자격은 국내 거주자로, 5,000명 이상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보유한 한샘몰 회원이다. 선정된 홈크루에게는 한샘 제품 무상 증정, 활동비 지급, 우수 홈크루 시상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스위브 스윙 소파는 등받이와 팔걸이가 조절 가능해 다양한 자세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크리모 패브릭 가공으로 내구성과 관리 편의성을 높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아카이브+ 수납장은 모듈형 디자인으로 공간과 용도에 맞춰 구성할 수 있다. 미니멀한 외관 디자인과 함께 내부 구조도 수납물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 가능하다.

한샘 관계자는 "1기와 2기 홈크루 그리고 대규모 크리에이터 그룹 홈크루 Lite를 통해 총 620만 팔로워에게 상품 가치와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했다"라며 "앞으로도 홈크루와 함께 '나만의 집'을 꾸미는 방법과 즐거움을 지속적으로 알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샘의 이번 홈크루 모집은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제품의 실용성을 직접적으로 보여주려는 전략으로 해석된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