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 회원 대상 커피 추가 구매 시 60% 할인 혜택 제공

스타벅스 코리아가 리워드 골드 회원을 위한 새로운 혜택 프로그램을 시범 운영한다. '원 모어 커피(One More Coffee)'로 명명된 이 서비스는 4월 30일까지 약 두 달간 진행될 예정이다.

스타벅스 코리아가 리워드 골드 회원을 위한 새로운 혜택 프로그램을 시범 운영한다. (스타벅스코리아 제공)
스타벅스 코리아가 리워드 골드 회원을 위한 새로운 혜택 프로그램을 시범 운영한다. (스타벅스코리아 제공)

스타벅스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은 커피 애호가들이 부담 없이 추가 음료를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라고 밝혔다. 이는 스타벅스가 지속적으로 확대해온 맞춤형 고객 혜택의 일환으로 볼 수 있다.

프로그램의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 골드 등급 회원이 스타벅스 앱에 등록된 카드로 특정 음료를 구매하면, 30분 후 할인 쿠폰을 받게 된다. 대상 음료는 톨 사이즈 이상의 카페 아메리카노, 카페 라떼, 오늘의 커피, 아이스 커피 등 4종이다.

제공되는 쿠폰은 오늘의 커피나 아이스 커피 톨 사이즈 이상 주문 시 60%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다. 이를 통해 고객은 4,500원짜리 톨 사이즈 드립 커피를 1,800원에 구매할 수 있게 된다.

쿠폰은 하루에 한 번만 제공되며, 다운로드 당일에만 사용 가능하다. 이 프로그램은 스타벅스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시범 서비스는 스타벅스의 고객 충성도 제고 전략의 일환으로 보인다. 성공적으로 운영될 경우, 향후 정규 서비스로 확대될 가능성도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