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나트랑 등 인기 관광지에서 '펫팸족' 맞춤형 여행 경험 제공

모두투어 관계자는 "현재 국내 반려동물 인구는 약 1500만명에 달하며,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생각하는 '펫팸족(Pet+family의 합성어)'이라는 신조어도 생겨날 만큼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라이프스타일이 확산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번 기획전은 베트남의 대표 관광지인 다낭과 나트랑에서 반려견과 함께 여행할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됐다. 두 상품 모두 반려동물 친화적인 호텔을 이용하며, 식당 및 관광지를 포함한 모든 일정에 반려견 동반이 가능하다.
특히 최소 출발 인원이 4명으로, 가족이나 소규모 그룹 단위의 프라이빗한 여행이 가능한 점이 주요 특징이다.
대표 상품인 '반려견과 함께 다낭'은 세계 6대 비치로 꼽히는 미케비치에서 반려견과 산책을 즐길 수 있으며, 다낭의 야시장, 투본강, 안방비치 등 인기 관광 명소를 둘러보는 일정으로 구성됐다.
또한 이 상품은 다낭 수제버거 버거브로스, 쌀국수, 반쎄오, 분짜 등의 현지 특식과 함께 반려견을 위한 간식도 제공한다.
'포 포인츠 바이 쉐라톤 다낭' 호텔에서는 펫 전용 서비스로 펫 침대·식기, 에코백, 배변 패드, 비누 등의 어메니티를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이 마련됐다.
이와 함께 베트남 전통 의상을 활용한 반려견 코스튬 체험과 여행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동반 스냅촬영 등의 맞춤형 특전도 포함됐다.
오하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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