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종합 솔루션 기업으로 진화하며 소비자 신뢰 확보

이브자리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홈패션 부문 1위를 12년 연속 차지하는 기록을 세웠다.

이브자리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홈패션 부문 1위를 12년 연속 차지하는 기록을 세웠다. (이브자리 제공)
이브자리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홈패션 부문 1위를 12년 연속 차지하는 기록을 세웠다. (이브자리 제공)

이번 평가에서 이브자리는 종합지수 1,000점 만점에 709.4점을 획득했다. 2위(409.6점)와 3위(332.4점) 브랜드와는 각각 299.8점, 377점의 큰 격차를 보이며 압도적인 우위를 입증했다.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를 측정하는 모든 세부 평가 항목에서도 업계 최고 점수를 기록했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국내 주요 산업을 대상으로 소비자 조사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 등을 지수화하여 매년 부문별 최고 브랜드를 선정하는 권위 있는 평가다.

올해 창립 49주년을 맞은 이브자리는 단순한 침구 제조업체에서 벗어나 수면에 초점을 맞춘 토털슬립케어 기업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왔다. 산하 수면환경연구소와 수면 전문 브랜드 '슬립앤슬립'을 통해 개인 맞춤형 수면 솔루션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2003년 설립된 이브자리 수면환경연구소는 국내 유수 대학, 연구기관, 병원 등과 협업 관계를 구축하며 개인별 최적화된 수면환경 연구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KAIST, 아주대병원과 함께 수면과학 연구 및 슬립테크 제품 개발을 위한 협력을 강화하며 기술 기반의 수면 질 향상에 집중하고 있다.

이브자리의 수면 전문 브랜드 '슬립앤슬립'은 소비자 체험 요소를 강화한 차별화된 접근 방식으로 주목받고 있다. 고객이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침구를 직접 경험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체험 특화 매장을 지속적으로 확장 중이다. 이들 매장에서는 전문 수면 컨설턴트가 상담과 비교체험을 통해 고객별 맞춤형 침구를 추천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