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 카인드 스누피' 테마로 음료·푸드·MD 상품 27일부터 선보여

스타벅스 코리아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만화 캐릭터 '스누피'와의 특별한 협업을 통해 오늘부터 한정판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출시한다.

스타벅스 코리아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만화 캐릭터 '스누피'와의 특별한 협업을 통해 오늘부터 한정판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출시한다. (스타벅스코리아 제공)
스타벅스 코리아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만화 캐릭터 '스누피'와의 특별한 협업을 통해 오늘부터 한정판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출시한다. (스타벅스코리아 제공)

이번 협업은 전 세계 스타벅스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글로벌 프로모션으로, 스타벅스와 피너츠(PEANUTS™)의 공통된 핵심 가치인 '친절함을 통한 지역사회 기여'에 초점을 맞췄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친절, 커피, 커뮤니티를 메인 테마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고 밝혔다.

협업의 중심에는 친절한 모습을 강조한 '조 카인드 스누피(Joe Kind Snoopy)'라는 새로운 캐릭터가 자리하고 있다. 스타벅스는 이 캐릭터를 활용한 음료, 푸드, MD 등 다양한 상품 라인업을 준비했다. 특히 일상의 작은 친절이 모여 더 행복한 세상을 만들자는 메시지를 담은 이 시리즈는 스타벅스 독점 상품으로 출시된다.

대표 음료인 '조 카인드 스누피 초코 카라멜 프라푸치노'는 스누피의 상징적인 흑백 색상에서 영감을 받아 바닐라, 초콜릿, 카라멜을 조합했다. 음료 상단에는 조 카인드 스누피 초콜릿 사인판을 토핑으로 올려 시각적 즐거움을 더했다.

푸드 라인업으로는 진한 초콜릿 가나슈 풍미의 '스누피 마카롱'과 부드럽고 향긋한 바닐라 크림이 특징인 '찰리 브라운 마카롱'이 출시된다. 두 제품 모두 피너츠의 인기 캐릭터를 형상화해 컬래버레이션의 정체성을 강조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