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다이어트 겨냥한 닭가슴살만두 2종 선보여

㈜오뚜기가 여름철 다이어트 시즌을 앞두고 건강 간편식 라인업을 확장했다. 오뚜기의 건강 지향 브랜드 '가뿐한끼'에서 '닭가슴살만두 오리지널'과 '닭가슴살만두 김치' 2종을 새롭게 출시한 것이다.

오뚜기가 여름철 다이어트 시즌을 앞두고 '가뿐한끼' 닭가슴살만두 2종을 출시했다. (오뚜기 제공)
오뚜기가 여름철 다이어트 시즌을 앞두고 '가뿐한끼' 닭가슴살만두 2종을 출시했다. (오뚜기 제공)

오뚜기 관계자는 "이번 닭가슴살만두 2종은 여름철 다이어트에 도전하는 소비자들이 간편하고 맛있게 식단을 관리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라고 밝혔다.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밀가루 대신 감자피를 사용한 점이다. 오뚜기 측은 "얇은 감자피를 활용해 밀가루 반죽보다 식감이 더욱 쫄깃하며, 100% 국내산 닭가슴살을 활용해 든든하고 건강한 식단 구성에 도움을 줄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제품 패키지와 조리법도 소비자 편의성을 고려해 개선됐다. 두 제품 모두 전자레인지 조리가 가능한 트레이 포장으로 제공되어 조리 과정이 간소화됐다. 또한 한 입 크기로 설계되어 야외 활동 중에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가뿐한끼 닭가슴살만두는 지난 3월 22일부터 쿠팡에서 사전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오뚜기는 향후 자사 온라인몰인 오뚜기몰을 비롯한 다양한 유통 채널로 판매망을 확대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