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매장서 '러브백' 캠페인 통해 소외계층 위한 나눔 활동 지속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러브백(LOVEBACK)' 캠페인을 통해 전국 각지에서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이 캠페인은 지역 복지단체와의 협력을 통해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식사와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러브백(LOVEBACK)' 캠페인을 통해 전국 각지에서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아웃백 제공)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러브백(LOVEBACK)' 캠페인을 통해 전국 각지에서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아웃백 제공)

아웃백 하남스타필드점은 하남시장애인복지관과 협력하여 분기별로 '러브백 아웃백데이'라는 특별한 생일 파티를 개최하고 있다. 지난 26일에는 저소득 장애인과 그 가족들 총 20명을 매장으로 초청했다.

아웃백 관계자는 "하남스타필드점에서는 '블랙라벨 스테이크 커플 세트', '치폴레 샐러드', '레몬치킨 리조또' 등 인기 메뉴를 제공하며 참가자들과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고 전했다.

이러한 나눔 활동은 하남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아웃백 거제점은 지역 아동보육시설 '성지원'과 협약을 맺고 9년째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지난 23일에는 '성지원'의 어린이 및 청소년 10여 명을 매장으로 초청해 '블랙라벨 스테이크' 커플 세트와 패밀리 세트를 제공했다.

거제점의 경우 월 1회 정기적으로 소외된 이웃을 초대해 식사를 대접하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는 아웃백의 지역사회 공헌 활동의 대표적 사례로 자리 잡았다.

아웃백의 '러브백 캠페인'은 2013년 '나보다 우리'라는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기 위해 시작된 사회 공헌 프로그램이다. 전국 아웃백 매장들은 각 지역의 복지단체와 협업하여 지역사회 밀착형 사회 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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