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 포장·배달 특화된 전문점 형태… 1만원 내외 합리적 가격 구성

이랜드이츠가 운영하는 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몰이 지난 2일 서울 송파구 가든파이브 내 NC송파점에 신규 매장을 열었다.

이랜드이츠가 운영하는 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몰이 서울 송파구 가든파이브 내 NC송파점에 신규 매장을 열었다. (이랜드이츠 제공)
이랜드이츠가 운영하는 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몰이 서울 송파구 가든파이브 내 NC송파점에 신규 매장을 열었다. (이랜드이츠 제공)

이번 NC송파점은 올해 1월 오픈한 NC강서점과 동아쇼핑점에 이어 세 번째로 문을 연 피자 전문점 형태의 매장이다. 현장 식사뿐만 아니라 방문 포장 및 배달 서비스에 특화된 것이 특징이다.

매장은 서울 송파구의 대표 상업시설인 가든파이브 영관 2층에 위치해 쇼핑객 및 인근 거주민의 유입이 기대된다. 피자몰 NC송파점에서는 아메리칸 수프림 피자, 베이컨골드체다 피자, 골드 스위트 피자, 베이컨 웨지 포테이토 피자 등 12종의 다양한 피자를 제공하며, 크리스피 순살 치킨, 베이컨 치즈 오븐 파스타 등 사이드 메뉴와 음료도 함께 판매한다.

특히 오리지널 피자 7종은 9,990원, 프리미엄 피자류는 12,900원에 구성돼 1만원 안팎의 가격대로 고품질 피자를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다.

한편, 피자몰은 전국 뷔페형 매장에서도 운영되고 있으며, 다양한 샐러드바 메뉴와 함께 피자를 즐길 수 있다. 전문점 형태 매장은 매장 식사, 포장, 배달 등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