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시 기념 20% 할인 이벤트 진행
이탈리아 올리브오일 명가 프란치(Franci)의 독점 수입사인 '피알크리에이티브'는 공식몰 올리브코리아를 통해 유기농 라인 ‘바이오 오가닉 500ml’ 엑스트라버진을 선보였다.

수확 직후 냉압착으로 추출해 갓 베어낸 신선한 풀향, 아티쵸크향, 부드러운 허브향과 함께 매콤하면서도 깊고 쌉싸름한 맛을 자랑한다.
특히 강력한 항산화 물질 ‘비오페놀’을 498mg/kg의 고함량으로 함유하고 있으며, 하이드록시티로솔과 티로솔 등 대표적인 폴리페놀 성분이 풍부하다.
또한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의 산도 기준이 0.8인 가운데, 바이오 오가닉은 0.28의 낮은 산도를 기록하며 프리미엄 엑스트라버진임을 입증한다.
프란치는 최근 포브스가 선정한 이탈리아 100대 기업에 이름을 올렸으며, 올리브오일계의 미쉐린 가이드로 불리는 세계 최고 권위의 올리브오일 가이드 FLOS OLEI에서 2020년부터 2025년까지 6년 연속 100점 만점을 기록하는 신기록을 세웠다.

올리브코리아는 크뤼 라인 ‘빌라마그라 그랑크뤼’ 1종, 셀렉션 라인 ‘세지아네제, 델리케이트, 빌라마그라, 레트레비아네’ 4종에 이어, 이번 ‘바이오 오가닉’ 출시로 에브리데이 라인까지 포함해 프란치 전 라인을 국내 고객에게 소개한다.
올리브코리아는 바이오 오가닉 엑스트라버진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월 14일까지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송소라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