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나은병원은 지난 10일 국제의학연구소에서 국제표준안전재단과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국제표준안전재단은 국제표준안전재단은 ISO 국제표준 안전교육 기관으로서 ISO 자격증을 통해 전문성을 갖춘 인재를 배출하고, 각종 재난사고에 대비하여 예방활동 및 국민안전교육을 실시하며, 재난 시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는 재단법인이다.

이번 협약은 국제표준안전재단 회원들이 나은병원의 우수한 의료서비스를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지역사회 건강증진과 복리향상, 나아가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인천 나은병원, (재)국제표준안전재단과 MOU 체결 (인천나은병원 제공)
인천 나은병원, (재)국제표준안전재단과 MOU 체결 (인천나은병원 제공)
협약 주요 내용으로는 국제표준안전재단 회원 대상 진료 및 건강검진 서비스 제공, 편리한 의료서비스 이용을 위한 사전 예약 지원, 상호 협의에 따른 의료 편의 제공 등을 포함하고 있다.

특히 이번 협약을 통해 국제표준안전재단 회원들은 나은병원의 진료 및 건강검진 등 각종 의료서비스를 보다 효율적이고 신속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하헌영 병원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국제표준안전재단 회원분들께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건강하고 안전한 의료환경을 만들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