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 대림창고 매장에서 2025 SS 신제품 선공개… 한정 상품 및 사은품 증정

무신사가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데우스 엑스 마키나(Deus Ex Machina)’와 협업해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를 연다. 이번 팝업은 서울 성수동 소재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에서 오는 23일까지 진행된다.

무신사가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데우스 엑스 마키나(Deus Ex Machina)’와 협업해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를 연다. (무신사 제공)
무신사가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데우스 엑스 마키나(Deus Ex Machina)’와 협업해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를 연다. (무신사 제공)

무신사는 이번 팝업을 통해 데우스 엑스 마키나의 2025년 봄·여름 시즌 신제품을 포함한 대표 인기 아이템들을 한자리에 선보인다. 2006년 호주에서 출발한 데우스 엑스 마키나는 모터사이클, 서핑, 스케이트보드 등 서브컬처를 기반으로 전개되는 브랜드로, 창의적인 그래픽 디자인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특히, 그래픽 디자이너 출신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카비 턱웰(Carby Tuckwell)이 이끄는 ‘데우스 레코드(DEUS RECORDS)’ 라인은 음악과 예술에서 영감을 받은 대담하고 빈티지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해당 라인을 포함한 다양한 클래식 컬렉션이 이번 팝업에서 소개된다.

여성 고객을 위한 우먼스 컬렉션도 함께 선보인다. 성수 팝업의 주 방문객인 여성 소비자층을 고려해 기획된 이번 구성은 브랜드의 다채로운 스타일 스펙트럼을 보여준다.

무신사 단독으로 선발매되는 신제품도 공개된다. ‘셀레스티얼 로드 티’, ‘도그 데이즈 모토 티’, ‘그레이트 이스케이프 티’ 등 개성 있는 그래픽 티셔츠 4종은 팝업 스토어에서 최초로 만나볼 수 있다.

현장 구매 고객을 위한 사은품도 준비됐다. 데우스 엑스 마키나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라 스티커팩, 스트링백, 부채 등의 기념품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