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셀프케어 코스메틱 브랜드에이바자르(Avajar)’가 일본 대형라이프스타일 버라이어티숍 로프트(LOFT) 100개 점포에 공식 입점하며 일본 시장 내 확장을 본격화한다고 17일 밝혔다.
에이바자르, '리프팅마스크'
에이바자르, '리프팅마스크'
에이바자르는 브랜드 대표 제품인리프팅마스크를일본 소비자들에게 선보이며, 기능성 K-뷰티 시장을 선도할예정이다. 동시에 에이바자르는 로프트에서 주최하고 K-beauty 브랜드들이 대거 참석하는 ‘KOSFES S/S 팝업스토어 참가해 일본 내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

로프트는 일본 전역에서 15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는 대표적인 버라이어티 스토어로, 트렌디한 뷰티 및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큐레이션하는 인기 유통망이다. 에이바자르는 이번 로프트입점을 통해리프팅마스크단일 품목을 100개 매장에서 공식 판매하며, 일본 소비자들의 피부 탄력 및 V라인 선호 트렌드에 최적화된 제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v:shapetype id="_x0000_t75" coordsize="21600,21600" o:spt="75" o:preferrelative="t" path="m@4@5l@4@11@9@11@9@5xe" filled="f" stroked="f"> <v:stroke joinstyle="miter"> <v:formulas> <v:f eqn="if lineDrawn pixelLineWidth 0"> <v:f eqn="sum @0 1 0"> <v:f eqn="sum 0 0 @1"> <v:f eqn="prod @2 1 2"> <v:f eqn="prod @3 21600 pixelWidth"> <v:f eqn="prod @3 21600 pixelHeight"> <v:f eqn="sum @0 0 1"> <v:f eqn="prod @6 1 2"> <v:f eqn="prod @7 21600 pixelWidth"> <v:f eqn="sum @8 21600 0"> <v:f eqn="prod @7 21600 pixelHeight"> <v:f eqn="sum @10 21600 0"> <v:path o:extrusionok="f" gradientshapeok="t" o:connecttype="rect"> <v:shape id="그림_x0020_1" o:spid="_x0000_i1025" type="#_x0000_t75" alt="건물, 야외, 나무, 의류이(가) 표시된 사진AI가 생성한 콘텐츠는 부정확할 수 있습니다." style="width:451.5pt; height:142pt;visibility:visible;mso-wrap-style:square"> <v:imagedata src="file:///C:/Users/mjkim/AppData/Local/Temp/msohtmlclip1/01/clip_image001.png" o:title="건물, 야외, 나무, 의류이(가) 표시된 사진AI가 생성한 콘텐츠는 부정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오프라인 유통망 확대와 함께, 에이바자르는 일본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큐텐 재팬(Qoo10 Japan)’에서 브랜드스토어를 운영하며 일본온라인 시장에서도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다.

최근 큐텐 메가와리행사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온라인 마케팅을 전개했으며, 큐텐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리프팅마스크 중심의 맞춤형 프로모션 및 할인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에이바자르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성장하며, 일본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는 옴니채널 전략을 강화할 계획이다.

에이바자르 관계자는 "로프트 입점을 통해 일본 소비자들이 보다 쉽게 에이바자르 리프팅마스크를 경험하고 체험할 수 있도록할 계획"이라며, "특히, 일본 시장에서도 입소문이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 리프팅마스크의 기능성과 효과를 적극적으로 알리며 K-뷰티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고히 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