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포함 인기 선수 모티브로 한 빵·케이크·굿즈 선보여

이번 신제품은 글로벌 스포츠 마케팅의 일환으로, 토트넘 소속 선수들을 모티브로 한 빵과 케이크, 쿠키 등으로 구성된다. 특히 손흥민 선수를 비롯해 제임스 매디슨, 루카스 베리발, 아치 그레이 등 주요 선수들의 이미지와 유니폼 디자인이 제품에 반영됐다.
먼저, 해바라기씨와 호박씨를 곁들인 ‘토트넘 허니볼’, 크림치즈와 호두, 파마산 치즈가 어우러진 ‘토트넘 크림치즈빵’ 등 간식류 2종이 출시되며, 제품에는 토트넘 선수들의 포토 스티커(총 20종 중 랜덤 1종)가 동봉된다.
케이크 신제품 ‘토트넘 슛-골인 케이크’는 축구 경기장을 모티브로 디자인되었으며, 아몬드 크림과 초콜릿 크림이 들어간 고소하고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축구공 모양의 초와 골대 장식, 선수 일러스트 픽이 포함되며, 소비자가 직접 케이크 위에 선수들을 배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케이크 구매 고객에게는 1만 개 한정으로 제공되는 ‘토트넘 선수 스티커 보드’도 함께 증정된다.
이외에도 토트넘 유니폼 모양의 바닐라·초콜릿 쿠키도 함께 출시된다.
파리바게뜨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월 18일부터 5월 15일까지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토트넘 제품 포함 3만 원 이상 구매 시 자동으로 응모되며, 토트넘 선수단 친필 사인 유니폼(2명), 토트넘 공식 굿즈(80명), 조각 케이크 쿠폰(2,025명), 아메리카노 쿠폰(2,025명)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응모는 파바앱 및 해피오더앱을 통해서도 가능하며, 만 19세 이상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송소라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