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포함 인기 선수 모티브로 한 빵·케이크·굿즈 선보여

파리바게뜨가 영국 프리미어리그 축구단 토트넘 홋스퍼와의 공식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다양한 협업 제품을 출시했다.

파리바게뜨가 영국 프리미어리그 축구단 토트넘 홋스퍼와의 공식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다양한 협업 제품을 출시했다. (파리바게뜨 제공)
파리바게뜨가 영국 프리미어리그 축구단 토트넘 홋스퍼와의 공식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다양한 협업 제품을 출시했다. (파리바게뜨 제공)

이번 신제품은 글로벌 스포츠 마케팅의 일환으로, 토트넘 소속 선수들을 모티브로 한 빵과 케이크, 쿠키 등으로 구성된다. 특히 손흥민 선수를 비롯해 제임스 매디슨, 루카스 베리발, 아치 그레이 등 주요 선수들의 이미지와 유니폼 디자인이 제품에 반영됐다.

먼저, 해바라기씨와 호박씨를 곁들인 ‘토트넘 허니볼’, 크림치즈와 호두, 파마산 치즈가 어우러진 ‘토트넘 크림치즈빵’ 등 간식류 2종이 출시되며, 제품에는 토트넘 선수들의 포토 스티커(총 20종 중 랜덤 1종)가 동봉된다.

케이크 신제품 ‘토트넘 슛-골인 케이크’는 축구 경기장을 모티브로 디자인되었으며, 아몬드 크림과 초콜릿 크림이 들어간 고소하고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축구공 모양의 초와 골대 장식, 선수 일러스트 픽이 포함되며, 소비자가 직접 케이크 위에 선수들을 배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케이크 구매 고객에게는 1만 개 한정으로 제공되는 ‘토트넘 선수 스티커 보드’도 함께 증정된다.

이외에도 토트넘 유니폼 모양의 바닐라·초콜릿 쿠키도 함께 출시된다.

파리바게뜨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월 18일부터 5월 15일까지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토트넘 제품 포함 3만 원 이상 구매 시 자동으로 응모되며, 토트넘 선수단 친필 사인 유니폼(2명), 토트넘 공식 굿즈(80명), 조각 케이크 쿠폰(2,025명), 아메리카노 쿠폰(2,025명)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응모는 파바앱 및 해피오더앱을 통해서도 가능하며, 만 19세 이상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