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꺼진 피부를 되살리기 위한 방법으로 리쥬비엘 필러가 주목받고 있다.

리쥬비엘은 스킨부스터 리쥬란의 제조사인 파마리서치사에서 개발한 히알루론산 필러로, 체내에 불순물이 남을 우려가 적어 민감한 피부를 가진 사람들에게 인기가 높다. 이 필러는 주름을 펴주는 것뿐만 아니라 꺼진피부를 복구하는 데 효과적이라는 점에서 많은 관심을 받는다.

리쥬비엘 필러의 가장 큰 강점은 성분의 안전성이다. 주성분인 히알루론산은 피부의 진피층을 구성하는 중요한 물질로, 자신의 무게에서 약 1000배에 해당되는 수분을 끌어당겨 피부를 촉촉하게 만든다. 따라서 노화로 인해 꺼진피부에 적용하면 피부 속부터 수분이 차오르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그러나 이러한 장점이 부각됨에 따라, 부작용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도 높아지고 있다.

전혜준 타토아의원 원주 원장
전혜준 타토아의원 원주 원장
리쥬비엘 필러의 주 성분 히알루론산은 체내에서 자연스레 분해돼 안전성이 높은 시술로 손꼽히지만 시술 대상과 활용도에 따라 적절한 방법을 선택해야만 부작용을 최소화할 수 있다.

특히, 리쥬비엘 필러는 다양한 농도와 제형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필러 대상자의 피부 상태와 원하는 결과에 따라 적절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필요하다. 예를 들어, 깊은 주름이나 꺼진 부위에는 고농도의 필러가 필요할 수 있으며, 미세한 주름이나 피부의 수분 보충을 원할 경우에는 저농도의 필러가 적합할 수 있다.

결론적으로, 리쥬비엘 필러는 꺼진 피부를 되살리기 위한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으나 부작용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의료진과의 상담이 필수적이라는 점을 꼭 기억해야겠다.

(글 : 전혜준 타토아의원 원주 원장)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