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코락스는 이번 캠페인에 맞춰 인스타그램에서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는 ‘둘코네컷’ 브랜드 템플릿을 선보였다. 젊은 세대에서 인기 있는 ‘네 컷’ 형식의 템플릿은 둘코락스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이용자는 이를 ‘직접 추가’ 기능을 통해 자신의 SNS 스토리에 자유롭게 추가하고, 촬영하여 공유할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은 코미디언 이수지와 협업해 둘코 왕국의 모닝똥 여왕과 세 공주로 변신한 이수지의 유쾌한 모습이 담긴 템플릿을 통해, 누구나 편안한 아침을 시작하고 건강한 배변 습관을 형성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둘코락스 관계자는 “이번 템플릿을 통해 소비자들이 변비와 배변 건강에 대해 자연스럽게 이야기할 수 있는 문화를 만들고자 한다”며, “모닝똥 캠페인과 함께 건강한 배변 습관에 대한 인식 변화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2025 모닝똥 캠페인’은 변비와 배변에 대한 심리적 장벽을 낮추고, 건강한 배변 문화를 장려하기 위해 둘코락스가 진행하는 캠페인으로, 소비자들이 자신의 경험을 유쾌하게 공유할 수 있도록 유도하고 있다.
김국주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