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 겨냥한 웰니스 라이프스타일 제품 3종 출시

‘헤이N’은 ‘HEY’와 ‘Neo’의 결합어로, 친근한 인사와 새로움을 뜻하며, 브랜드의 철학인 “따뜻한 인사와 함께, 당신과 건강하고 희망찬 내일을 연다”를 담고 있다. 이번 브랜드 론칭은 특히 MZ세대 소비자를 겨냥하여,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대상웰라이프는 론칭에 맞춰 헤이N 100% 유기농 레몬즙, 헤이N 굿모닝 진저샷 스틱, 헤이N 100% 유기농 푸룬즙 등 3종의 신제품을 선보였다.
헤이N 100% 유기농 레몬즙은 EU 유기농 인증을 받은 스페인산 레몬만을 사용해 레몬 고유의 산뜻한 풍미와 영양을 그대로 살렸다. 정제수나 설탕 없이 NFC 공법으로 열을 가하지 않고 착즙하여 신선함을 담았다. 스틱 1포에는 레몬 1개 분량(65g)이 들어 있다.
헤이N 굿모닝 진저샷 스틱은 면역력 증진에 효과적인 쇼가올이 풍부한 생강의 알싸한 풍미에 파인애플, 배, 레몬, 대추 등을 더해 활기찬 하루를 시작하고 싶은 이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스틱형으로 간편하게 설계되어 하루 1포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대상웰라이프는 이번 브랜드 론칭을 통해, 웰니스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간편하고 건강한 일상을 제공하고, 더 나아가 건강한 내일을 여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송소라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