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문화 개선과 고객 신뢰 확보 위한 전사적 실천 운동

이번 캠페인은 조직 내 상호 존중 문화 확산, 근무시간 중 사적 행위 금지, 금품 및 향응 수수 금지 등 금융인으로서 지켜야 할 기본적인 윤리규범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농협은행은 이러한 원칙의 실천을 통해 내부통제 강화와 복무기강 확립을 이루고, 고객에게 더욱 신뢰받는 은행으로 자리매김하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강태영 NH농협은행장은 “기본과 원칙을 지키는 것은 고객 신뢰의 출발점이자 지속 가능한 성장의 핵심”이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전 임직원이 고객이 믿고 찾는 은행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오하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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