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생화 감성의 핸드드로잉 패턴과 클래식한 디자인 조화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가 신제품 ‘코렐 프레스 플라워’를 선보였다. 이번 제품은 야생화와 들꽃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자연의 곡선과 따뜻한 감성을 식탁 위에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가 신제품 ‘코렐 프레스 플라워’를 선보였다. (코렐 제공)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가 신제품 ‘코렐 프레스 플라워’를 선보였다. (코렐 제공)

‘코렐 프레스 플라워’는 꽃, 식물, 열매 등 자연물을 핸드드로잉 기법으로 표현하고, 절제된 컬러와 여백의 미를 강조한 일러스트를 접목했다. 여기에 코렐 특유의 3중 압착 비트렐(Vitrella) 유리를 적용해 견고하면서도 우아한 디자인을 완성했다. 압화에서 느낄 수 있는 따뜻하고 클래식한 무드는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테이블웨어의 가치를 더한다.

이번 제품은 총 16피스 구성으로 출시되며, 밥공기, 국대접, 앞접시, 소접시, 중접시, 대접시 등으로 구성되어 2~4인 가정에서 활용하기 적합하다. 한식뿐만 아니라 스테이크, 샐러드 등 양식 메뉴에도 자연스럽게 어울려, 일상 식사부터 손님 접대까지 감각적인 테이블 세팅이 가능하다.

신제품은 전국 코스트코 오프라인 매장과 코스트코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