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템’과 ‘생존템’의 만남… 콜라보 상품 10종 출시

이마트24가 인기 온라인 슈팅 게임 '배틀그라운드(PUBG)'와 협업해 독창적인 콜라보레이션 캠페인을 시작한다. 이번 캠페인은 ‘배그픈자들이여 e곳으로 오라!’라는 슬로건 아래, 게임 속 세계관을 상품으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마트24가 인기 온라인 슈팅 게임 '배틀그라운드(PUBG)'와 협업해 독창적인 콜라보레이션 캠페인을 시작한다. (이마트24 제공)
이마트24가 인기 온라인 슈팅 게임 '배틀그라운드(PUBG)'와 협업해 독창적인 콜라보레이션 캠페인을 시작한다. (이마트24 제공)

5월 1일부터 전국 이마트24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협업 상품은 게임의 생존 콘셉트와 편의점 대표 ‘맛템’이라는 요소를 결합해 총 10종으로 구성됐다. ‘태이고초코와플’, ‘사녹바나나마들렌’, ‘에너지드링크’, ‘보급상자 나쵸큐브콤보’, ‘스리라차치킨샌드위치’, ‘치킨이닭파스타’, ‘고추참치상륙맛다시덮밥’, ‘햄낙하부대찌개덮밥’ 등 상품명에서부터 위트를 담았다.

특히 ‘보급상자 나쵸큐브콤보’는 배틀그라운드의 보급상자를 실제 상품 패키지로 재현해 게임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또 게임 아이템인 '에너지드링크'를 그대로 음료로 구현해, 현실에서 게임의 즐거움을 오감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마트24 관계자는 “게임 속 인기 요소를 제품으로 구현한 만큼 소비자들이 재미와 실용성을 함께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인기 게임 IP를 활용해 젊은 층과 소통하며 브랜드에 대한 호감도를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