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장 인기 메뉴 활용…띠부씰 206종도 함께 선보여

삼립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특정 구단을 넘어 야구팬 전체가 선택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야구장을 찾는 관중들 사이에서 확산 중인 ‘야푸(야구푸드)’ 인증 트렌드에 맞춰, 치킨, 나쵸 등 인기 메뉴를 응용한 제품들로 구성했다”라고 설명했다.
첫 제품인 ‘끝내기 홈런 미트 부리또’는 7일 출시되며, 부드러운 또띠아에 감칠맛 나는 미트 소스를 담아 경기장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이어 8일에는 양념치킨을 가득 채운 ‘몸 쪽 꽉찬 양념치킨볼’, 카라멜땅콩 크림이 들어간 ‘4-6-3 카라멜 땅콩 베이스 샌드’가 공개된다.
이후에도 간장치킨볼, 딸기잼 비스킷, 팝칩 등 3종이 5월 중순 추가로 출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구성된 띠부씰도 주목된다. 이번 신제품에는 각 구단 선수 유니폼을 디자인한 띠부씰 180종과 국가대표 유니폼 26종이 랜덤으로 동봉된다. 해당 띠부씰은 오직 ‘모두의 크보빵’ 시리즈에서만 확인할 수 있다.
송소라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