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 이미지 담은 패키지와 팬사인회 이벤트 동시 진행

웅진식품은 자사 차 음료 브랜드 ‘티즐(TEAZLE)’의 모델로 보이그룹 ‘보이넥스트도어’를 발탁하고, 이를 기념한 한정판 ‘티즐 보이넥스트도어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웅진식품이 자사 차 음료 브랜드 ‘티즐(TEAZLE)’의 모델로 보이그룹 ‘보이넥스트도어’를 발탁하고, 이를 기념한 한정판 ‘티즐 보이넥스트도어 에디션’을 출시한다. (웅진식품 제공)
웅진식품이 자사 차 음료 브랜드 ‘티즐(TEAZLE)’의 모델로 보이그룹 ‘보이넥스트도어’를 발탁하고, 이를 기념한 한정판 ‘티즐 보이넥스트도어 에디션’을 출시한다. (웅진식품 제공)

이번 에디션은 티즐 제로 피치우롱티, 유자그린티, 자몽블랙티 등 3종으로 구성됐으며, 보이넥스트도어 멤버들의 이미지가 담긴 유닛 및 단체 버전 패키지로 제작됐다.

이와 함께 다양한 소비자 참여형 프로모션도 함께 마련됐다. 제품 패키지 하단 QR코드를 통해 접속한 후, 라벨 안쪽에 기재된 난수번호를 입력하면 팬사인회에 응모할 수 있으며, 총 70명이 초청된다. 또한 2등 10명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10만원권, 3등 20명에게는 5만원권이 지급된다.

또한, 응모 시 티즐 제로 6종 중 최애 제품을 선택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운영되며, 추첨을 통해 아이폰 17 프로, 에어팟 맥스, 인스탁스 미니 에보, 올리브영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티즐 mbTEAi 테스트’ 등 브랜드 특색을 반영한 디지털 참여 콘텐츠도 함께 선보인다.

‘티즐 보이넥스트도어 에디션’은 5월부터 전국 편의점과 온라인몰에서 한정 판매되며, 이벤트 당첨자는 8월 6일 발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