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 인생, 좋은 것으로 채우자” 컬리의 핵심 메시지 담아

이번 광고는 컬리의 IMC(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캠페인의 일환으로 제작됐으며, 핵심 메시지는 “짧은 인생을 좋은 것으로”다. 이는 컬리 고객 모두가 일상 속에서 더욱 좋은 선택을 하길 바라는 브랜드 철학을 담고 있다.
런칭편 광고에서는 세 명의 모델이 등장해 “좋은 것만 즐기기에도 인생은 짧다”는 메시지를 전하며, 컬리가 지향해온 ‘좋은 것’의 의미를 자연스럽게 소개한다. 광고는 공식 유튜브, TV, 온라인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됐다.
이어 오는 19일 공개 예정인 본편에서는 ‘실패 없는 컬리’, ‘다양성을 넓혀주는 컬리’, ‘쉽게 사는 컬리’를 주제로 컬리가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의 면모를 다채롭게 보여줄 예정이다. 이 광고는 사용자가 어떤 상품을 고르더라도 만족할 수 있는 이유와, 희소성 높은 식자재를 쉽게 접할 수 있는 장점을 모델들의 스토리로 풀어낸다.
컬리 측은 “이효리·이상순 부부는 섬세하고 진정성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며, 실제 컬리의 오랜 사용자이기도 해 브랜드 철학과 잘 맞았다”라고 모델 선정 배경을 설명했다. 이찬혁은 젊은 세대의 감각을 대표하며, 컬리의 다양한 제품을 통해 새로운 미식 경험을 확장하는 모습을 표현했다. 광고 배경음악으로는 그의 대표곡 ‘파노라마’가 사용됐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컬리는 ‘좋은 것을 고르는 힘’이 고객의 삶을 어떻게 변화시킬 수 있는지를 감각적으로 전달하며 브랜드 정체성을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다.
송소라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