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 사이즈 스티커 포함… 티니핑 팬층 겨냥한 한정판 패키지 출시

이번 협업은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팬덤을 보유한 ‘캐치! 티니핑’과의 협업을 통해 껌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총 8종으로 구성된 한정판 패키지에는 주요 티니핑 캐릭터들이 다채롭게 담겨 있으며, ‘왓따’ 특유의 새콤달콤한 향과 조화를 이루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제품에는 ‘왓따’의 시그니처인 판박이 스티커가 기존 대비 크기를 키운 ‘빅 사이즈’로 업그레이드되어, 다이어리, 마스크, 스케치북 등 다양한 용도에 활용할 수 있도록 소장 가치를 높였다. 스티커는 총 50종으로 구성되며, 인기 티니핑인 ‘하츄핑’, ‘초롱핑’, ‘빛나핑’ 등의 캐릭터 24종은 각각 2가지 디자인으로 제공된다. 아울러 시즌 5에 등장한 ‘오로라핑’, ‘왕자핑’도 한정 수록됐다.
각 스티커에는 캐릭터의 영어 이름과 대표 대사가 함께 포함되어 있어 수집의 재미를 더한다는 점도 주목된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브랜드에 활기를 더하는 동시에 티니핑 팬들에게도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앞으로도 MZ세대와 소통하기 위한 다양한 캐릭터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송소라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