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생각이 워터밤에 참여하는 것은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놀이 공원 컨셉의 체험형 부스를 설치해 다양한 제품을 자연스럽게 경험하며 풍성한 경품을 받아 갈 수 있는 공간을 운영할 예정이다.
이번 바른생각의 부스에서는 대표 콘돔 제품인 ‘워터리 에어핏’, 의료기기 허가를 받은 러브젤로 화제를 모았던 개인용윤활제 ‘젤 헬시 러브’, 바른생각의 새로운 주력 카테고리인 헬스 케어 라인 신제품 ’맨 88 풀 업 레시피’를 비롯한 바른생각의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각 제품에 어울리는 게임에 참여하면 푸짐한 경품을 얻어 갈 수 있다.
바른생각 브랜드 관계자는 “대규모 페스티벌인 워터밤은 바른생각의 주 소비자층인 2030 세대와 소통할 수 있는 최고의 접점”이라며 “올바른 성문화를 선도하는 브랜드인 바른생각의 다양한 제품들을 오감으로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종균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