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림제약이 2025년, 자사의 개량신약인 로디엔정의 발매 20주년이 되는 해를 맞아 '로디엔정 발매 20주년 사내 응원 PR캠페인'을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한림제약의 로디엔정은 한림제약의 CCB(칼슘길항제) 고혈압치료제 개량신약으로, 칼슘채널 차단제인 암로디핀 성분 중, 부작용을 나타내는 R-암로디핀을 제거하고 효능을 나타내는 S-암로디핀에 니코티네이트염을 적용한 개량신약이다. R-암로디핀을 제거해서 기존 대비 절반 용량으로도 동등한 혈압저하 효과를 나타내고 부작용은 적은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한림제약, 로디엔정 발매 20주년 사내 PR캠페인 개최 단체사진 (한림제약 제공)
한림제약, 로디엔정 발매 20주년 사내 PR캠페인 개최 단체사진 (한림제약 제공)
로디엔정은 암로디핀의 광학활성체(S-암로디핀)를 분리한 약물로 한림제약의 독자적인 광학분리기술로 자체 개발돼 S-암로디핀 오리지널리티를 보유한 제제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한림제약은 이번 발매 20주년을 맞아 임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어내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지난 3일 본사에서 위시트리 이벤트를 필두로 진행됐으며, 김 부회장을 비롯한 임원진이 먼저 응원 메시지를 작성해 위시트리에 걸자 직원들의 응원 메시지가 뒤따랐다.

지난 5일에는 용인 공장으로 행사가 이어졌다. 공장장을 비롯한 공장의 각 부서장들이 앞장서 위시트리에 응원 메시지를 거는 한편으로, 공장 직원들의 사기를 고취하기 위해 특별 편성된 2대의 이동식 카페 차량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한림제약의 자양강장제 '호르반' 광고 모델인 배우 박성웅이 참석해 사인회를 진행하며 행사의 의미를 한층 더했다. 캠페인 기간 동안 전 임직원에게는 특별 제작된 기념 컵케이크와 쿠키가 제공됐으며, 사내 주요 장소에는 기념사진을 남길 수 있는 공간이 설치됐다.

김정진 한림제약 부회장은 축사에서, “로디엔정은 한림제약의 철학과 가치를 담아낸 결과물로, 지난 20년 꾸준히 사랑 받아온 이유는 이 가치를 지키기 위해 맡은 바에 충실한 임직원 여러분 덕분”이라고 감사를 표하며, “이번 캠페인은 단순한 지난 20년의 축하가 아닌, 과거를 돌아보고 새로운 목표를 향해 도약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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