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K리그와 손잡고 한정판 굿즈 및 체험형 팝업 스토어 운영

무신사 플레이어가 직관 시즌에 맞춰 국내 대표 스포츠 구단들과 손잡고 ‘고 팀 무신사(GO TEAM MUSINSA)’ 캠페인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무신사 플레이어가 직관 시즌에 맞춰 국내 대표 스포츠 구단들과 손잡고 ‘고 팀 무신사(GO TEAM MUSINSA)’ 캠페인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무신사 제공)
무신사 플레이어가 직관 시즌에 맞춰 국내 대표 스포츠 구단들과 손잡고 ‘고 팀 무신사(GO TEAM MUSINSA)’ 캠페인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무신사 제공)

이번 캠페인은 다음 달 5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되며, 무신사 단독 한정 스포츠 아이템을 비롯해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와 팝업 스토어가 함께 운영된다.

지난 14일부터는 한국야구위원회(KBO) 산하 전 구단과 협업한 ‘볼 파크 에디션’이 공개됐다. 각 구단의 구장과 연고지 그래픽을 적용한 티셔츠와 볼캡 등 한정 상품으로 구성되었으며, SSG랜더스, 한화이글스, 키움히어로즈 등 인기 구단의 유니폼과 잡화도 함께 선보인다.

오프라인 행사로는 오는 16일부터 20일까지 성수동 무신사 스퀘어 성수 4층에서 ‘고 팀 무신사 KBO 팬 페스타’ 팝업 스토어가 열린다. 이 공간에서는 구단별 인기 유니폼과 무신사 한정 상품을 직접 착용해볼 수 있는 체험존이 마련되며, 미니 게임, 럭키 드로우 등 팬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어 24일부터는 K리그 26개 구단과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산리오캐릭터즈’의 협업 굿즈가 출시된다. 마이멜로디, 쿠로미, 헬로키티 등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후드티, 맨투맨, 키링, 짐색 등 총 23종으로 구성됐으며, 주요 상품은 오는 22일 오전 10시 무신사 드롭을 통해 선착순 판매된다.

고 팀 무신사 캠페인의 모든 상세 정보는 무신사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