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나에서 매년 진행하는 나눔 실천 활동인 ‘월드 서비스 주간’을 맞아 기획된 이번 캠페인은 지구 환경 보호에 앞장서면서 고객들이 제로웨이스트 습관과 함께 행복도 얻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앞서 유사나코리아 직원들은 제로웨이스트를 몸소 실천하기 위해 플라스틱, 파우치 용기와 포장재 등을 활용해 화분을 직접 만들었다. 또, 직원들은 화분을 만드는 과정과 소감을 영상으로 남기며, 유사나 제품으로 건강을 지키고 제로웨이스트 캠페인을 통해 지구의 건강도 함께 지키자는 메시지를 전했다.
유사나는 이와 더불어, 고객들의 실천과 참여를 독려하고자 고객과 함께하는 ‘SNS 인증샷 이벤트’도 마련했다. 6월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개인 인스타그램에 유사나 제품 용기로 만든 화분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총 30명을 선정해 유사나 기념품을 증정하는 식으로 진행된다.
임혜정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