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의료재단은 현재 운영 중인 공식 블로그와 함께 새롭게 개설한 페이스북ㆍ링크드인 계정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며 보다 친근한 기업 이미지를 구축한다는 방침이라고 밝혔다.
GC녹십자의료재단은 SNS 채널을 통해 대중들에게 다소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 질병 및 진단검사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학회 발표 등 재단의 소식과 진단검사, 전문의 논문, 신규 검사 등 다양한 정보를 전달할 계획이다.
GC녹십자의료재단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진단검사에 대한 인지도가 높아지고 그 필요성이 증대되는 추세임을 감안해, 의료전문가부터 실제 수검자인 일반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대중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신규 SNS 채널을 개설하게 됐다”며 “적극적인 SNS 채널 운영을 통해 대중들에게 진단검사의 중요성에 대해 알리고, 영문 SNS 채널도 함께 운영하여 해외 고객들에게도 GC녹십자의료재단을 알려 나가겠다”고 말했다.
임혜정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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