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여성건강증진 및 관련 연구개발을 위한 업무협약’(MOU) 진행 ... “안티에이징에 대한 여성의료소비자의 요구 충족하도록 노력”
협약식은 17일 포도여성의원에서 진행됐으며 권혁준 ㈜티에이치케어 대표와 모형진 포도여성의원 대표원장 등 관계자들이 참여했다. 양 기관은 여성건강증진 및 관련 연구개발을 위해 상호간 합당한 협력 체계를 수행하고 발전적인 교류를 이어가기로 약속했다.
㈜티에이치케어가 국내 총판을 맡고 있는 ‘AnteAGE VRS’(Vaginal Rejuvenation Solution)는 미국 의학박사인 존 데이비스 샌더슨과 조지 에드워드 테일러 박사와 미국 캘리포니아 주립대학 어바인 캠퍼스 줄기세포 연구센터의 조나단 레이키 부교수가 공동 연구하여 설립한 여성Y존 케어솔루션 브랜드다.
권혁준 대표는 “여성 질환에 대한 연구 노력뿐만 아니라 일상에서의 여성건강 케어에 대한 연구 노력이 필요한 시점”이라며 “양 기관의 협력이 국내 여성의 건강과 행복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힘을 쏟겠다”고 밝혔다.
모형진 대표원장은 “고령화로 인해 여성 건강에서도 다각도의 안티에이징 요구가 커져가고 있다”며 “양 기관의 협력을 공고히 하여, 이 같은 여성 의료소비자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임혜정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