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분석과학회는 1988년 창립됐다. 화학, 환경, 재료, 약학, 보건, 식품, 원자력, 바이오 등 다양한 분석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여 지식과 경험을 교류하고 이를 통해 기술 발전을 도모하는 데에 목적을 두고있다. 올해 69회를 맞이한 한국분석과학회 추계 학술대회는 팬데믹 상황을 고려해 방역 지침을 준수하며 오프라인 행사로 진행했다.
이번 학술대회에서 아반토코리아는 공식 파트너사인 에이엘티㈜와 함께 공동 부스를 운영했다. 부스를 통해 시린지 필터, 필터 팁, 세포 배양 배지 등 세포 배양 및 분석에 광범위하게 사용되는 고품질 실험실 소모품과 고순도 화학물질 제품군 등을 선보였다. 또한, 부스를 방문한 방문객 대상으로 설문 이벤트도 실시했다.
아반토코리아 이상규 대표는 “공식 파트너사와 함께 부스를 운영함으로써 더욱 효과적인 고객 응대와 매출 확대 기회를 확보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아반토는 분석과학 분야 연구원들에게 고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연구와 혁신을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이에 에이엘티㈜ 이상훈 대표는 “전 세계 전문가들이 신뢰하며 사용하고 있는 VWR 브랜드의 고품질 실험 기자재를 공급하고 있는 부분에 자부심을 느낀다”라며, “아반토와 함께 연구 현장에서 필수적인 제품들을 차질없이 공급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 하겠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하수지 기자
press@healthi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