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반토코리아‘KOREALAB2023’전시회부스(아반토코리아제공)
아반토코리아‘KOREALAB2023’전시회부스(아반토코리아제공)
아반토코리아(한국/일본 대표이사 이진영)가 오는 18일부터 21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하는 ‘KOREA LAB 2023 국제연구ㆍ실험 및 첨단분석장비전’ 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17회를 맞이하는 ‘KOREA LAB(코리아 랩) 2023’ 전시회는 연구ㆍ실험분석 및 생명공학 분야의 국내 최대 B2B 무역 전시회다. 코리아 랩은 매년 새로운 미래 트렌드를 제시하고 업계 핵심 주제와 국내·외 의사결정자들이 만나 네트워킹하는 실험분석기기 마켓 플레이스를 제공한다.

이번 박람회에서 아반토코리아는 고객 피드백을 반영해 후드 사이즈를 개선한 제품인 클린룸 작업복 제품군을 처음 공개한다. 또한, 고순도 화학물질과 고품질 실험실 소모품 및 장비, 멸균 작업복, 고글, 장갑, 환경 모니터링용 에어 샘플러 시스템 등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안전과 제어 환경 등 통제된 환경에 필요한 통합 제품 및 솔루션 포트폴리오도 함께 소개한다.

아반토코리아 이진영 대표이사는 “실험분석 및 생명공학 분야의 국내 최대 무역 전시회인 코리아 랩을 통해 고객 니즈를 반영한 클린룸 작업복을 처음 선보임과 동시에 고품질의 다양한 제품군을 소개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아반토는 소비자의 의견에 귀 기울여 전체 워크플로우에서 작업자의 안전과 제품 성능을 더욱 향상시켜 업계 최고 품질의 클린룸 솔루션을 제공하며, 더욱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로서 자리매김해 나갈 것”이라는 포부를 전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