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통합된 애브비 임직원을 대상으로 ‘엘러간 보톡스의 새 이름, 애브비 보톡스로 만납니다’를 주제로 애브비의 새로운 브랜드가 된 오리지널 보톡스의 가치를 알리고, ‘애브비 보톡스’로 변경을 공식화했다.
애브비 보톡스로 새로운 출발을 알리는 제작 발표회 컨셉으로 진행된 행사에서 오리지널 보톡스가 보유한 ▲33년 이상의 임상경험과 고유한 제조과정의 상호 대체 불가능한 보톡스만의 제품 특징 ▲최대 4~5개월의 장기 지속 효과 ▲장기간 데이터 기반 효과 및 내성∙면역원성을 포함하는 안전성 등의 가치들을 소개했다.
한국 엘러간 에스테틱스-애브비 컴퍼니 박영신 대표는 “‘애브비 보톡스’로 새로운 발걸음을 내딛는 만큼 국내 메디컬 에스테틱 산업 성장을 위한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국내 대중화된 보툴리눔 톡신 시장의 소비자와 의료진에게 ‘애브비 보톡스’라는 새 이름으로 장기간에 걸친 수많은 임상 연구에서 효과와 안전성 등이 확인된 오리지널 제제로서의 차별화된 가치는 그대로 이어가면서, 앞으로도 사람들의 삶에 자신감을 더하는 고품격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임혜정 기자
press@healthinnews.co.kr